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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지컬 휘트니스 트레이닝( physical fitness tran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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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트니스 사관대학 전공 지도자들이 실시하는 세계최초 국내최초 트레이닝!
피지컬 휘트니스 트레이닝은 여러 가지 유산소운동의 최적의 동작들을 조합하여 인간의 신체에 가장 적합하고 효과적인 동작들로 응용한 매우 과학적인 원리의 트레이닝입니다.

휘트니스 트레이닝의 장점은 ‘ 앉아서, 누워서, 일어서서’ 의 3가지 방식의 동작으로 이루어져 인간의 생활가운데 일상적으로 이루어지는 동작들로 안전할 뿐만 아니라 인간의 신체에 가장 적합한 트레이닝입니다.

또한 ‘ 머리부터 발 끝까지 전신의 사용 ’은 물론 우리 인체에 460여개의 골격근을 세밀하게 움직여 관절 마디마디의 골격근을 움직임으로 ‘ 관절기능강화, 근육을 탄력있게 단련, 유연성 강화, 혈액순환 촉진, 심폐기능 강화 ’로 건강한 몸은 물론 세밀한 부위별 각선미 트레이닝으로 아름다운 몸을 만들어 줍니다.

이와 같은 운동방식으로 휘트니스 트레이닝은 체지방 감량이 기존 유산소 트레이닝보다 ‘ 3배 효과 ’가 뛰어나며, 특히 가장 빼기 힘든 쎌룰라이트지방 감량이 이루어지는 매우 효과적인 트레이닝입니다.

휘트니스 트레이닝은 음악과 함께 부위별 세밀한 동작들의 운동으로 ‘ 운동신경이 발달 ’되고 그에 따라 ‘ 신체적 기능이 상승 ’되어 젊은 사람의 경우 젊음을 유지하고 중.노년층의 경우 노화를 예방하고 젊어질 수 있으며, 신체적인 방어능력이 상승되고 자체 치유력의 기능이 탁월해집니다.( 바이러스(세균), 병적요인에 대한 저항력, 면역력, 자생력 )
또한 음악과 함께 즐겁게 할 수 있어 몸의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도 함께 건강해 질 수 있습니다. 음악을 겸한 운동이라고 해서 에어로빅이나 댄스처럼 격렬하고 복잡한 운동이 절대 아니며, 연령층에 관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한 안전한 운동입니다.

휘트니스 트레이닝의 동작들은 인간의 몸을 세밀하게 분석한 후 인간의 신체에 가장 안전하면서도 적합한 동작들로 굉장히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세밀한 방식의 고품격의 트레이닝입니다.


※ 본 체육시설에서 실시하는 피지컬 휘트니스 트레이닝( physical fitness traning )은
(재)한국 사회체육 문화재단 휘트니스 사관대학의 지적 자산이므로 모방 시 법적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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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트니스 사관대학 2기 입교식.  관리 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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